대학을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


칼리지 및 대학을위한 4 가지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
미국은 대학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2 년제 직업 학교에서 소규모 인문 대학, 거대한 주립 대학에 이르기까지 4,000 개가 넘는 공인 된 고등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모든 학생들은 우수한 학생 유치, 우수한 교수진 및 직원 모집, 학교 프로그램 지원을위한 기부 권장, 학교 브랜드 인지도 및 명성 구축 등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경쟁 업체에서 눈에 띄기 위해서는 기존 및 디지털 전략을 모두 사용하여 콘텐츠 마케팅에 중점을 두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효과적인 전술과 대학 콘텐츠 마케팅의 뛰어난 사례가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동창회 잡지를 만듭니다.
컬리지는 콘텐츠 마케팅을 가장 초기에 도입 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하버드 대학은 1898 년 이래 동창회 잡지를 출판했습니다. 오늘날에는 수백 개의 학교가 연례 또는 분기별로 동창회 잡지를 발행합니다. 기사는 교직원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역할을합니다. & # 8217; 획기적인 연구, 명반 스포트 라이트 & # 8217; 독특한 경력 경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 공유, 교육에 대한보다 복잡한 기능 이야기를 탐구합니다.
동문 잡지는 광범위한 청중과 연결하기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 교육 진흥 및 지원 이사회의 2010 년도 설문 조사에 따르면 졸업생 중 58 %는 그러한 잡지가 대학과의 개인적인 관계를 강화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대학의 경우 인쇄 잡지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데 드는 비용이 장벽이었습니다. 이제 학교는 온라인 배포를 통해 인쇄물 배포를 대체하거나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현재 온라인 독서를 더 많이하는 경향이있는 현재 학생과 젊은 동창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헌신적 인 동창회 잡지 편집인을 고용 할 예산이 없다면 사내 커뮤니케이션 팀과 협조 할 수있는 콘텐츠 마케팅 대행사를 고려하십시오.
기존 잡지를 변환하려는 대학의 경우 간단한 PDF 만 있으면 충분하지만 독자가 온라인으로 페이지를 넘길 수있는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발행과 같은 온라인 잡지 출판 도구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issuu에 USC 간행물.
분류 된 온라인 콘텐츠 허브를 구축하여 각 잠재 고객에게 호소하십시오.
대부분의 대학에서는 웹 사이트 섹션을 통해 학교 소식을 전합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잠재 고객을 구축하려면 헌신적 인 콘텐츠 허브를 통해 정의 된 각 잠재 고객에게 어필 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예를 들어, 메인 주 워터 빌에 위치한 고도의 교양 과목 인 Colby College는 학생들에게 학생용으로 별도의 사이트 인 Inside Colby가 있습니다. & # 8221; 현재 학생들은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캠퍼스 내 경험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고 에세이, 비디오, 사진, 팟 캐스트 및 기타 캠퍼스 생활을 공유합니다. 포털은 기존 학생을 대상으로하고 있지만 내용은 공개되어 새로운 학생을 모집하는 데 강력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창의 경우, 전 학생들이 개인 게시판에 다시 연결할 수있는 온라인 포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교수 및 동료 졸업생에 대한 기사 읽기 및 멀티미디어 기능보기 해당 분야의 큐레이터 뉴스를 읽습니다. 온라인 뉴스 레터를 구독하면 학교에서 주목할만한 동창회 뉴스 및 혁신적인 프로그램에 관한 최신 콘텐츠를 알릴 수 있으며 온라인 기부 옵션을 포함시켜 클릭 한 번으로 간단히 클릭 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눌러 학교를 지원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통한 학교에서의 일상적인 생활.
소셜 미디어 플랫폼, 특히 트위터와 페이스 북은 일상 생활에서 기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커뮤니티와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학의 규모에 따라 입학 부서, 운동부 및 동창회와 같은 다양한 부서의 Twitter 및 Facebook 계정을 만들고 싶어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법률 학교 또는 비즈니스 스쿨과 같은 특정 프로그램의 경우.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 관리자가 실시간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부서 뉴스에 연결하며 학생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하고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가이드 라인의 명확한 세트를 생각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웹 사이트에서 & # 8220; 소셜 미디어지도 & # 8221;를 만들면 도움이됩니다. 듀크 대학교 (Duke University)처럼 쉽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모든 학교 소셜 미디어 계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듀크 대학교 소셜 미디어.
경쟁력있는 콘텐츠와 기능을 결합한 모바일 앱을 개발하십시오.
모바일 앱이 대학의 콘텐츠 마케팅 계획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매우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결국 미국인의 3 분의 2가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하므로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최상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IT의 무료 모바일 앱은 실시간 셔틀 추적기, 검색 가능한 캠퍼스지도 및 학교의 최신 뉴스 피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MIT의 무료 모바일 앱은 실시간 셔틀 추적기, 검색 가능한 캠퍼스지도 및 학교의 최신 뉴스 피드를 제공합니다. Brown University의 Brown Alumni Connect는 검색 가능한 졸업생 명부, Brown 동창에 관한 뉴스 기사, 졸업생 및 교수진 비디오 클립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많은 모바일 앱에는 거래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기위한 온라인 기부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IT의 모바일 앱.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앱 별 콘텐츠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모바일 친화적 인 방식으로 제공하면 사람들이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대학의 콘텐츠 마케팅에 관여했다면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콘텐츠를 통해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때 가장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입니까?
모든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컨텐츠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영감을 얻으려면 CMI의 Ultimate eBook : 100 Content Marketing Examples를 읽으십시오.
저자 : Kathryn Hawkins.
캐서린 호킨스 (Kathryn Hawkins)는 뉴 잉글랜드 및 그 밖의 지역의 기업, 교육 기관 및 비영리 단체 및 미디어 출판사를위한 프리랜서 작가에게 컨설팅 및 창조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인 컨텐츠 마케팅 회사 인 유칼립투스 미디어 LLC의 원장입니다. Eucalypt Media는 또한 매월 10 만 명이 넘는 독창적 인 독자를 평균화하는 좋은 뉴스와 자기 개선을위한 웹 사이트 및 일일 뉴스 레터 인 Gimundo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트위터 kathrynhawkins의 캐서린을 팔로우하십시오.
200,000 명이 넘는 동료와 함께하십시오!
일일 기사 및 뉴스를받은 편지함으로 가져 와서 CMI의 독점적 인 전자 서적을 받으십시오. 영감을 얻으십시오 : 75 (More) Content Marketing Examples FREE!
비디오는 가장 흥미 진진한 이야기를 말하기 때문에 대학은 오리엔테이션 / 졸업 주간 활동, 동창회의 재결합, 특별 행사, 보조금 상, 지역 사회 파트너십 또는 흥미로운 연구 결과와 같은 주목할만한 행사를 강조하는 vlog 또는 미니 문서를 통해 고유 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단하다! 이러한 콘텐츠 커뮤니티는 대학 및 대학생들에게 기업 정신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발행과 같은 온라인 잡지 출판 도구로 디지털 시대로 옮겨지지 않은 대학과 대학은 졸업생을 참여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고 있습니다. & # 8211; 그리고 기증자들.
200,000 명이 넘는 동료와 함께하십시오!
일일 기사 및 뉴스를받은 편지함으로 가져 와서 CMI의 독점적 인 전자 서적을 받으십시오. 영감을 얻으십시오 : 75 (More) Content Marketing Examples FREE!

대학을위한 소셜 미디어 전략을 만드는 방법.
Victoria Tomlinson은 2014 년 3 월 19 일 수요일에이 글을 올렸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익숙하지 않은 분은 어디에서 시작하십니까?
이것은 전 세계의 대학학과가 직면 한 과제입니다. 이번 달 초에 저는 대학들이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게이트 웨이 (Training Gateway)에 대한 1 일 코스를 전달했습니다. 우리는 스코틀랜드에서 사우스 코스트까지, REF 매니저, 가상 학습 및 학생 마케팅에서 CPD 비즈니스 개발 및 비즈니스 참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가장 큰 도전은 참석 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설정하고 관리한다는 전체 생각에 과장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 모든 사람들은 명확한 계획을 갖고 새로운 기회를 포용하는 데 열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그곳에 그들을 데려 갔습니까?! 그들이 개별적으로 식별 할 수 없다는 것을 전제로, 우리 토론을 나누기가 행복하다고 말하기에 친절한 참석 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또한 사진을 공유해도 행복합니다.
1. 소셜 미디어 전략은 명확한 초점과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다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와 다른 점이 없습니다.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무엇을 달성해야 하는가를 '비즈니스', 누가 목표로 삼고 성공해야하는지 분명히해야합니다.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원했던 것을 토론하기 위해 방을 돌아 다녔을 때 처음에는 '인식', '더 많은 학생', '강력한 평판'과 같은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예산이 무제한이라해도 이것은 매우 큰 목표입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대학학과의 경우 전형적인 자원으로 결코 달성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목표로 설정할 수있는 실질적인 목표를 세웠습니다.
20 명 선생님이 우리 과정을 이해하고 추천 할 수있는 능력 우리 연구의 경제적 사회적 영향을 측정하는 능력 연구 협력자를 확인하십시오 CPD 과정에 참여할 의료 전문가와 관계를 구축합니다 10 명의 새로운 대규모 고용주와의 관계 구축 - .
나중에 LinkedIn을 담당 할 때 사람들에게 해당 회사의 대상 목록에있는 회사의 이름을 물어 보았습니다. 아무도 조직이나 심지어 역할의 이름으로 목표 목록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처음 시작하는 곳입니다. BT, Arsenal Football Club 및 Apple이있는 목록이 있다면 소셜 미디어가 살아납니다.
2. 대학은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까?
어떤 소셜 미디어 활동의 중심에 좋은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초점과 주제가있을 때, 당신의 블로그는 무엇에 관한 것이고, 당신은 무엇에 대해 트윗 할 것입니까? 뚜렷한 정체성과 브랜드를 원합니다. & # 8211; 온라인에서의 개인 브랜딩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이 블로그에서 다룹니다.
Stuart Miles / freedigitalphotos의 이미지 제공.
토론에서 우리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다음 아이디어를 제안했습니다.
학계와 온라인 관행에서 사용되는 기술 스핀 아웃 & # 8211; 고문과 함께 일하는 방법, 출구 전략을 계획하는 방법 Employability & # 8211; 기업이 고용주와 함께 일할 수있는 방법, 고용주가 10 번 실망시킨 손님 블로그, 물론 10 가지 큰 성공 Dementia Week & # 8211; 해결할 수없는 다섯 가지 큰 문제 리더십 전문 지식 & # 8211; 도제에서 리더십 기술을 개발하는 방법 환자 관점 지식 이전 성공 사례 학술 연구 & # 8211; 논쟁, 논쟁, 지역 사회 참여.
3. 어떤 소셜 미디어가 타겟팅에 가장 적합한가요?
명확한 목표가 있으면 관계를 구축하고 구축하는 데 가장 적합한 소셜 미디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BT의 학습 및 개발 책임자를 목표로 삼는다면 페이스 북은별로 도움이되지 않지만 링크드 인은 완벽합니다.
연구를 보급하고 토론 및 피드백을 얻으려고한다면 전문적인 블로그가 Twitter에서 지원되는 최선의 방법 일 것입니다.
4. 타겟 고객을 조사하십시오.
대상 기업의 이름을 물었을 때, 나는 LinkedIn의 힘과 전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를 희망했습니다.
나는 'BT'에서 '학습 및 개발'을 위해 LinkedIn에 대한 고급 검색을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 네트워크에서 다음과 같은 사람들을 일으켰습니다.
& # 8211; 자원 봉사 이사.
& # 8211; 학습 및 개발 책임자.
& # 8211;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
따라서 LinkedIn은이 회사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똑같이, 나는 현재 기업을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대학과 관련이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 고객은 제조, 레저 및 소매업에서 2 천 5 백만 파운드 미만의 매출액을 목표로합니다. 타겟 목록을 살펴보면 트위터에 있거나 소셜 미디어를 이해하거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계정이 있으면 참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LinkedIn에 있습니다.)
어떤 소셜 미디어 전략도 현실에 기반해야합니다. 아무 것도하지 않는 사람이나 조직을 타겟팅하는 데는 아무런 포인트가 없습니다!
Stuart Miles / freedigitalphotos의 이미지 제공.
5. 키워드를 이해하고 전략에 포함시킵니다.
소셜 미디어는 관계를 타겟팅하고 구축하는 데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코스, 연구, 채용 할 학생 등을 검색 할 때 찾을 수 있도록하는 중요한 도구이기도합니다.
이렇게하려면 검색 엔진처럼 생각해야합니다. 잠재 고객이 검색 할 수있는 키워드를 확인한 후 귀하의 프로필 (LinkedIn, Twitter, 블로그, Facebook 등)에서 이러한 문구와 단어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디렉토리; 블로그 및 웹 사이트 콘텐츠; 트위터 토론.
더 많은 것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이 블로그에서 검색 엔진과 같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6. 대학을위한 소셜 미디어 전략 점검표.
교육의 날을 통해 우리는 각자와 그 대학의 영역에 대한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전략과 계획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이 질문들을 포함 시켰습니다.
& # 8211; 달성하고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 8211; 누구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까?
& # 8211; 어떻게 성공을 측정 할 것입니까?
& # 8211; 소셜 미디어 (핵 과학, 보건 전문가를위한 CPD)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 # 8211; 당신은 어떻게 코멘트를 얻을 것입니까?
& # 8211; 어떻게 나누겠습니까?
이것 모두는 철저하지는 않지만, 소셜 미디어 및 계획을위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이 다루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소셜 미디어 편집 일정 작성, 온라인 관계 구축 프로세스, 소셜 미디어의 ROI 및 REF 영향을위한 소셜 미디어 사용과 같은 많은 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 전략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 팁은 집중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라고 동의했습니다. 그렇게하면 한 번에 한 걸음 씩 나아갈 수 있고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 수립에 대한 기타 팁.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전자 메일로 가입하려면 아래에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인기 게시물.
지도자가 자주 제기하는 문제 중 하나는 이사회 또는 회의를 성공적으로 주재하는 방법입니다. .
우리가 소셜 미디어에 관해 고객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은 보통 페이스 북을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해산합니다.
우리는 최근에 약간의 증가를 본 클라이언트에 의해이 질문을 받았습니다.
카테고리.
월별 아카이브.
최근 게시물.
지난 밤에 LinkedIn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방법에 대한 웹 세미나를 보았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커뮤니케이션 팀과 전문가를 훈련 시켰습니다.
이 블로그는 PRCA Mena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나는 수많은 사람들을 돕고있다.
Copyright © Northern Lights 2017.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대학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성공적인 대학 및 대학 진학 방법.
최근 몇 년 동안 대학 교육의 전통적인 이미지가 크게 바뀌 었습니다. 그 대학은 젊은이들이 공부하고 사교하며 성인으로 전환하는 데 4 년을 보낼 수있는 장소였습니다. 그러나 21 세기 경제의 요구는 양질의 직업을 찾고자하는 누구에게나 대학 교육을 필수적으로 만들어 왔습니다.
모든 연령대, 인종 및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고등 교육 기관으로 모여 들었습니다. 이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응하여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아이비 리그 학교에 이르기까지 대학은 내일의 대학생을 유치하기 위해 교육 제공을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위성 캠퍼스, 온라인 학위 및 비 전통적 프로그램이 학교에 다니는 신입생을 엄청나게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대학과 대학은이 새로운 홍수를 유치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시장에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1 세대 학생, 고학년 학생들 및 유학생들에게 어필 할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통적인 대학 인구 통계를 초월해야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대학 진학의 동기를 부여하는 심리에 대한 신중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학생들은 이전보다 많은 교육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대학들은 경쟁자보다 눈에 띄는 미묘하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마케팅을 사용해야합니다.
대학 심리학 및 대학 마케팅.
왜 대학에 가야합니까?
대학에 다니는 결정은 가볍게 만들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대학 학위를받는 데는 시간과 돈, 에너지를 많이 투자해야합니다. 그래서 고등 교육 마케팅의 대다수는 대학 학위를받는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학생들에게 미묘한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는 교육 기관의 풍부한 전통에 중점을 둡니다. 예비 학생에게는 위풍 당당한 캠퍼스, 상징적 인 학교 색상 및 전설적인 운동 팀이 나타나 기관의 역사를 상기시킵니다. 대학 출석은 개인 신원의 표현으로 구성됩니다. 당신이 선택한 학교는 당신 자신에 대해 무언가를 말합니다. 학생들은 유명한 명성에 접근하기 위해 대학에 다닐 것을 권장합니다.
학생들의 듣기.
이그 제 큐 티브 MBA 프로그램 (EMBAs)은 국가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학위 프로그램 중 일부입니다. 최근 연구의 저자는 수십 명의 현 EMBA 학생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졸업 후의 교육 목표 및 목표에 대한 이해를 얻었습니다. 저자는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EMBA 프로그램이 예비 학생에게보다 관련성 높은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저자의 연구에 따르면 다른 EMBA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학생의 주요 동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캠퍼스의 위치 수업 일정 직업적 성장을위한 기회 경력 향상 전문적 네트워크 구축 기회 학업 기관의 명성.
저자는 학생들의 미묘한 시각을 통해 EMBA 프로그램이 더 많은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서비스를 개선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프로그램 비용, 기간, 위치 및 커리큘럼과 같은 선택 사항을 모두 수정하여 학생의 필요를보다 잘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Geissler, G. L. (n. d.). 학생 입력을 사용하여 중역 MBA 프로그램을위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합니다. 교육 사례 연구 저널.
새로운 학생들과 비 전통적 인 학생들에게 반대되는 호소가 종종 있습니다. 이 인구 통계 학적 측면에서, 편리 성과 경제성은 종종 역사와 지위보다 중요합니다. 일자리와 가족이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는 학위 취득이 바쁜 스케줄에 맞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 정도의 가치 또한 강조됩니다. 대학은 더 나은 직장과 행복한 삶의 관문으로 제시됩니다.
그러나 학자들은 항상 대학 마케팅의 초점이 아닙니다. 많은 광고는 적어도 학교에가는 사회적 측면에 대한 지나친 언급을합니다. 학생들은 커다란 축구 경기를 앞두고 축하하며 카페테리아에서 친구들과 웃고, 기숙사에서 심야 늦은 밤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개인으로서 성장하고 지속적인 우정을 쌓는 것은 대부분의 대학생에게 중요합니다. 대학 마케팅은 학생들이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보여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익 교육의 위험성.
상원의 보건, 교육, 노동 및 연금위원회가 준비한 2012 년 보고서 **는 지난 20 년간 영리를 목적으로 한 대학의 폭발적인 성장을 조사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인상적인 등록 수에도 불구하고 제공되는 교육의 질과 가치가 공공 기관이나 사설 기관에 비해 종종 우수하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전략은 공격적이고 오도 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최대 학생 수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교육 학생들이받는 것보다 모집 노력에 더 중점을 두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 많은 학교의 채용 담당자는 가능한 한 많은 학생을 적극적으로 찾고 등록하도록 교육을받습니다. 종종 윤리 기준이나 장래 학생의 최대 관심사는 거의 고려하지 않습니다. 채용 담당자는 직업 배치 비율, 수입 잠재력 및 소득에 대한 오해의 소지가있는 진술을하여이를 수행합니다. 양도가 가능한 크레딧. 업계가 몇 가지 њњ 바드 사과에 이러한 전술을 비난하고있는 동안, 많은 영리를 목적으로 한 학교는 사기성 마케팅 전술을 위해 중요한 법원의 정착을 요구 받았습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마케팅과 정직한 마케팅 사이에 존재하는 걸림돌을 보여줍니다. 학생들에게 대학 학위가 가치 있고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 출처 : 미국 상원, 건강, 교육, 노동 및 연금 (2012)에 대한위원회. 이익 교육의 경우 : 연방 투자를 보호하지 못하고 학생의 성공을 보장하지 못함.
얼마나 잘 작동합니까?
대학 및 대학 마케팅은 종종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고등 교육을위한 마케팅 수익률 측정, Jim Paskill).
전술적 인 광고에는 특정 행동 촉구 선언문 (†our 저희 집을 방문하십시오! вќ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등 교육 마케팅 담당자가 어떤 문제가 예상 학생들에게 더 큰 영향을 줄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등 교육 컨설턴트 짐 파스킬 (Jim Paskill)에 따르면 경험적 데이터는 두 전략에서 수집하여 효율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술 광고에는 특정 1-800 번호와 같은 추적 코드 또는 광고가 응답을 생성하는 빈도를 나타내는 특수 웹 사이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시장 조사는 예비 대학생이 대학 또는 대학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종합하면 고등 교육 마케팅 담당자는 메시지를 집중하고 마케팅 투자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톱 10 고등 교육 마케팅 전략.
2010 년, 마케팅 회사 인 Lipman Hearne은 전국의 수백 개 대학 및 종합 대학을 대상으로 마케팅 예산 및 지출 방법에 대한 초상화를 얻었습니다. 가장 자주 사용되는 상위 10 개 마케팅 전략은 아래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 목록은 인쇄 및 대면 광고와 같은 기존의 마케팅 방법이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방법보다 훨씬 더 흔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공개 행사 계획 / 개최 인쇄물 / 잡지 / 신문 광고 입학 인쇄물 담보물 (모집 서신) 동창회 또는 기관 잡지 동창회와의 E - 커뮤니케이션 Facebook 사이트 유지 보수 미디어 관계 입학 허가서보기 디지털 광고 / 온라인 배너 광고 기관 트위터 계정.
출처 : 무엇이 효과가 있을지 궁금 : 고등 교육의 변화하는 마케팅 믹스, Lipman Hearne, 2010.
마케팅 심리학의 중요성.
매년 대학에 입학하는 수만 명의 학생들에게 호소하기 위해 고등 교육 기관은 새로운 student†™ s 학교 선택에 영향을주는 심리적 요인을 이해해야합니다. 심리 및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관련 채용 정보.
많은 대학 마케팅 부서는 작고 오늘날의 표준에 의해 제한되어 있습니다. 종종 그들은 상세한 마케팅 연구를 수행 할 사내 자원이 없습니다. 유망한 학생들의 심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대학은 다음과 같은 전문가를 의지합니다 :
Market Research Interviewer : 시장 조사자는 시장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결정하기 위해 소비자와 대면 인터뷰를합니다. 예비 학생과의 인터뷰를 통해 대학에서보다 관련성 있고주의를 끄는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시장 조사자 인터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디렉터 : 소셜 미디어 디렉터는 Facebook, Youtube 및 Twitter와 같은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마케팅 활동을 조정합니다. 그들의 노력을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이 소셜 미디어를 어떻게 사용하고 관련시키는지를 이해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디렉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대학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대학 마케팅 담당자가 자신의 프로그램을 최적화 할 때 대부분의 B2B 파트너에게 갖는 이점 중 하나는 규모입니다. 그는 Webbiquity의 최근 게시물에 메모를 남깁니다. Colleges는 메시지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매년 수천 건의 상호 작용을 토대로, 그는 설명한다.
Pick은 B2B 마케터가 그러한 "대량 학습"으로부터 취할 수있는 교훈의리스트를 제공한다. 다음은 세 가지 주요 내용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가이드 투어'를 제공합니다. 인기있는 캠퍼스 투어의 요소를 온라인으로 제공하십시오. & quot; 다른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잠재 고객을 안내하도록 웹 사이트 디자인하기 & quot; 조언을 선택하고 사용자에게 & quot; 자세히 알아보기 & quot; 도중에 각 단계에서.
질문을 예상하십시오.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대학 마케팅 담당자는 웹 컨텐츠 및 인쇄물에 공통적 인 문제를 제기합니다. 판매 및 고객 서비스 직원의 경험을 활용하여 잠재 고객이 묻는 가장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는 자료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충격을 완화하십시오. 말할 필요도없이, 학비가 올라가면 대학은 가족에게 비용 붕괴를 선물하는 주인이되었습니다. 가격 책정의 어려움을 완화하려면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 모듈. 알라 카르 제품 및 서비스. 고객이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있게하십시오. 묶음. 다양한 수준의 '제품 / 서비스 번들 (예 : 기본, 프리미엄 및 엔터프라이즈)'을 제공합니다. 선택 제안. 할인. 구매량 또는 선결제와 같은 요소를 기준으로 할인을 제공합니다. 지불 옵션. 잠재 고객이 임대료를 매기거나 월별 요금을 지불하거나 장기 지불 계획을 세우도록하십시오.
Po! nt : 더 이상 단순한 이론이 아닙니다. 오늘날의 대학들은 판매 계획의 주인이되었습니다. 결과를 높이기 위해 전술을 고려하십시오.
MarketingProfs PRO 회원이 아니십니까? 온라인 툴킷, 리서치, 하우투 가이드, 사례 연구 모음, 300 개 이상의 주문형 세미나 및 직접 이벤트 할인 및 MarketingProfs 대학 과정과 같은 독점적 인 PRO 전용 컨텐츠에 즉시 액세스하려면 지금 업그레이드하십시오.

Comments